투자전략 및 시황(’24년 4월 15일)

백종원 갤러리 2024-11-22 13:20:15 Read times

윤 대통령이 다음 달 일본을 전격 방문할 것이란 관측이 서울 외교가에서 나왔고.

윤석열 대통령이 지난해 11월 13일 캄보디아 프놈펜에서 열린 한-일 정상회담에서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와 손을 잡고 있다.징용 문제 해법에 속도를 내면서 양국 관계를 다시 정상화할 모멘텀으로 살려 나가야 한다.

투자전략 및 시황(’24년 4월 15일)

미·일 정상회담에서 미국 측이 한·일 관계 복원을 위해 징용 문제 해결을 촉구했을 것으로 외교가에서 추정하는 배경이다.기시다 총리는 최근 주변에 윤석열 대통령과는 이야기할 수 있다고 말했다고 일본 언론이 전했다.한국 정부는 이를 토대로 일본 측에 ‘성의 있는 호응 조치를 촉구한 것으로 외교 소식통이 전했다.

투자전략 및 시황(’24년 4월 15일)

이른바 ‘제3자 대위변제(代位辨濟)다.한국 정부가 다음 달 하순 전에 최종 해법을 확정해 발표하면 일본 정부는 한국에 진출한 일본 기업의 모금 등 전향적 조치를 발표할 것으로 보인다.

투자전략 및 시황(’24년 4월 15일)

양국 셔틀 외교도 복원하기로 선언할 가능성이 크다는 보도도 나왔다.

미국은 중국 견제를 위해 한·미·일 안보 협력을 줄곧 강조해 왔다.10만 원 초과부터 500만 원 이하 금액은 15%까지 세금을 감면받을 수 있다.

국세청 제공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는 내년 1월 15일에 개통된다.이예지 동아닷컴 기자 leeyj@donga.

일괄제공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는 회사는 종전과 마찬가지로 1월 15일 개통하는 간소화서비스를 이용해 정산하면 된다.실소득보다 많은 세금을 냈으면 그만큼을 돌려주고 적게 거뒀으면 더 징수하는 절차를 말한다.

editor: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