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국방부 차관은 임차방식의 주거지원을 통해 간부숙소 부족문제를 ‘즉시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국가 안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군 간부들이 조금이라도 더 나은 여건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우건설은 베트남 푸꾸옥섬 고급주거 휴양단지 디지털 테마파크인 ‘아이스정글을 개소했다고 29일 밝혔다.얼음결정을 만들어내는 신비한 능력을 가진 북극곰 무어 동의 중심스토리를 기반으로 각 구역이 연결.
아이스 정글은 기존 공간과 환경을 훼손하지 않으면서 야간에만 실감미디어 기술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 되는 나이트워크 콘텐츠로 꾸며진다.다양한 미디어아트를 관람할 수 있어 대표 관광명소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
나이트워크란 이름 그대로 밤길을 걷는다는 의미를 가진 야간형 테마파크 플랫폼을 말한다.테마파크로 조성한 부지는 전체 1만3000m² 규모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아이스정글은 눈을 구경하기 어려운 동남아 거주민들에게 신선하게 다가갈 것이라며 대우건설은 대표 해외 거점시장인 베트남에서 추가 사업 확장을 이어나가며 K건설의 저력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우선 ‘캘리포니아 카베르네 소비뇽과 ‘샤르도네 등 2종을 단독 출시한다.관과 현이 부풀어 오를 때도 있는 그대로의 자연처럼 소박하고 담백해야 본질에 가까워진다.
교향곡 3번이 초연됐을 때는 청중뿐 아니라 오케스트라 단원들까지 줄줄이 나가버렸다현재 가장 설득력 있는 주장은 챗GPT의 성공을 맛본 올트먼이 비즈니스와 수익에 집중하면서 애초 비영리 기업으로 출발한 오픈AI의 정신.
특히 AI 안전과 인류에 대한 책임을 등한시하고 있다고 판단한 이사들이 결정한 일이라는 것이다.자선사업에 큰돈을 기부하는 전통적인 부자들과 달리.